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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C&C가 인공지능 컨택 센터를 개발하였습니다.
Aibril(에이브릴)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솔루션 파트너십(SSP, Strategic Solution Partner) 계약을 하였는데
이를 통해서 다양한 고객 소통이 가능한 통합 페이지가 개설될 예정이라고 보입니다.!
인공지능을 이요하게 된다면, 다양한 고객들을 고객맞춤 시스템을 통해 분석이 가능하고,
자동화 시스템으로 '노동력' 감축이 원활하게 될 것입니다.
"한솔인티큐브 이종민 CRM사업본부장은 “차세대 컨택센터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축소가 아닌 고객 최전방의 전략적 요충지로서 역할을 확대해나갈 것이다.”라며 “한솔인티큐브 AI 컨택센터 전용봇은 고객과 상담원, 기업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출처(http://www.ddaily.co.kr/news/article.html?no=161467)
에이브릴 인공지능 기술이란? SK C&C가 IBM의 인공지능을 최적화한 최첨단 서비스이군요! 다양한 금융 /정치/법률/IT/고객등 다양한 분야에서 쓰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아래에 싸이트에 들어가시면, 인공지능 번역 서비스, 자연어 등등 다양한 서비스가 많네요 :)
Abril 자연어 이해 능력과 빅데이터 능력이 사용되면 어떠한 서비스도 완벽하게 제공될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 https://www.aibril.com/web/about/aibril/getAibril.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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