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유_EU
내가 살아가는 이유, 삶
살아가는 이유_EU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삶 (159)
    • 이유's EATERY (16)
      • 맛집 (10)
      • 까페 (4)
      • 맛있는 Recipe (1)
    • 이유's LIFE (16)
      • 국내여행 (5)
      • 해외여행 (2)
      • 운동 (1)
      • 취업정보 (0)
      • 끄적끄적 (5)
      • 일기쟝 (3)
      • 세상 이야기 (0)
      • 결혼 준비 (0)
    • 이유's Programming (43)
      • JavaScript (6)
      • Java (7)
      • C++ (0)
      • DBMS (24)
      • Spring (3)
      • til (1)
      • HTTP (2)
    • 이유's REVIEW (13)
      • BOOK (6)
      • PROGRAM or MOVIE (5)
      • PRODUCT 제품리뷰 (2)
    • 이유's STUDY (31)
      • 수업 관련 (2)
      • IT 시사 (2)
      • IT NEWS (2)
      • IVIEW (0)
      • IOS 앱 만들기 (0)
      • 알고리즘 문제풀이 (23)
      • PM data literacy (2)
    • 이유's ENGLISH (13)
      • Writing about something! (12)
      • Feedback (1)
      • TIL (0)
    • 이유's DB 공부 (1)
      • MySQL DB (0)
      • Postgre (1)
    • Computer 공부 (17)
      • Backend question (10)
      • Clean architecture (2)
      • Operating system (2)
      • Network (3)
      • 항해 (0)

블로그 메뉴

  • 홈
  • EATERY's 맛집
  • CAFE 까페
  • Recipe 레시피
  • IT 공부
  • 방명록
  • 태그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맛집
  • 용인맛집
  • 송계옥
  • 영어공부
  • 파스타맛집
  • 묵리
  • key 로 접근
  • 용인까페
  • 용인추천
  • go hand in hand
  • 렌더링 수 줄이기
  • 자세요정
  • memoziation
  • 스테이크
  • 어게인마이라이프
  • 피지오필로소피
  • 현명하게 리액트
  • 자바스크립트
  • Array로 접근
  • 인절미 티라미수
  • React.memo
  • 흑임자 크림
  • 고메동 카페
  • 스쿤브레드
  • have something to do with
  • 고메커피
  • map 하는 법
  • 아메리카토노
  • 삼돈식탁
  • have something to do with뜻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살아가는 이유_EU

내가 살아가는 이유, 삶

SK㈜ C&C-한솔인티큐브, 에이브릴 기반 인공지능(AI) 컨택센터 개발
이유's STUDY/IT NEWS

SK㈜ C&C-한솔인티큐브, 에이브릴 기반 인공지능(AI) 컨택센터 개발

2017. 11. 1. 12:26
728x90
반응형
SK C&C가 인공지능 컨택 센터를 개발하였습니다. 

Aibril(에이브릴)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솔루션 파트너십(SSP, Strategic Solution Partner) 계약을 하였는데

이를 통해서 다양한 고객 소통이 가능한 통합 페이지가 개설될 예정이라고 보입니다.! 

인공지능을 이요하게 된다면, 다양한 고객들을 고객맞춤 시스템을 통해 분석이 가능하고, 

자동화 시스템으로 '노동력' 감축이 원활하게 될 것입니다. 



"한솔인티큐브 이종민 CRM사업본부장은 “차세대 컨택센터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축소가 아닌 고객 최전방의 전략적 요충지로서 역할을 확대해나갈 것이다.”라며 “한솔인티큐브 AI 컨택센터 전용봇은 고객과 상담원, 기업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출처(http://www.ddaily.co.kr/news/article.html?no=161467)

 


에이브릴 인공지능 기술이란? SK C&C가 IBM의 인공지능을 최적화한 최첨단 서비스이군요! 다양한 금융 /정치/법률/IT/고객등 다양한 분야에서 쓰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아래에 싸이트에 들어가시면, 인공지능 번역 서비스, 자연어 등등 다양한 서비스가 많네요 :)  

Abril 자연어 이해 능력과 빅데이터 능력이 사용되면 어떠한 서비스도 완벽하게 제공될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 https://www.aibril.com/web/about/aibril/getAibril.do) 

728x90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이유's STUDY > I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침없는 카카오뱅크, 이젠 신용카드・빅데이터로 영토 확장  (0) 2017.11.04
    '이유's STUDY/I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거침없는 카카오뱅크, 이젠 신용카드・빅데이터로 영토 확장
    살아가는 이유_EU
    살아가는 이유_EU
    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의 일상을 담은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툴바